버튼
우측 퀵 버튼
작명/개명 자료실
작명, 개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작명/개명 자료실
작명/개명 자료실
◈ 우리아가 백년대계 百年大計 !
장원급제 큰이름 2010-09-18 22:25:12 조회수 : 15,411

www.  bigname.  co.kr
www. 
큰이름 .kr





우리아가 백년대계 百年大計 ! 큰이름



           소중한 나의 자손! 명품이름을!



입력 : 2010.03.15




집안에 새생명이 태어나면 제일 먼저 고민 하는 것이 소중한 자손의 먼앞날을 내다보고 먼 훗날의 장래를 위하여 세우는 큰 계획, 즉, 백년대계(百年大計)를 위하여 이름을 작명하는 일이다.


예로부터 역사에 이름을 남기고, 사회적으로 이름을 떨치는 명문가문에서는 집안의 소중한 자손이 태어나면 옷이나 아이의 용품등은 헌옷을 기워서 입히거나 이웃에서 얻어다 입히며, 엄동설한 혹독하게 추운 한겨울에도 서늘하게, 엄하게 키워 왔다고 한다. 이름은 평소에 많은 책을 읽기에 직접 책을 보고 지을 수도 있지만 하나라도 하자없는 가장 좋은 최고 최상의 이름을 자손에서 물려주기 위해서, 서울,대구등 전국에서 가장 잘짓는다는 유명한작명소를 찾아서 많은 비용을 더 주고, 소중한 자손의 먼앞날을 내다보고 백년대계(百年大計)를 위하여 하나라도 하자없는, 가장 좋은 이름을 작명 (찬명撰名)을 한다!


값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다! 아이가 태어나면 의복이나 장난감,유아용품등은 가장 품질이 우수한 값비싼 좋은 제품을 골라서 사주는 부모님이 많다. 이름을 지을 때는 비용이 제일 싼데를 찾고 찾아서 작명을 의뢰하거나, 비용절감을 위하여 집에서 한자옥편이나 책을 보고 짓는데, 불행한 일이 될수 있다.
아무리 값비싼 옷이나 용품들은 불과 얼마안되어 싫증이 나고 헤어지고 작아져서 소용이 없게된다.아이의 이름은 한번 결정되면 100년을 쓰고, 불리워지게 된다.


공장에서 만드는 제품은 기계로 대량생산되지만 명품은 사람이 장인의 기술로 만든다.획일적으로 대량생산 하는 것이 아니라 수십년 쌓아온 장인의 혼과 전통으로 시대에 맞게 개성이 만들어지는 것이다.남이 따를 수 없는 심오한 기술력과 기획력으로 전통과 함께 불멸의 가치를 지니는것 ,쓰면 쓸 수록,부르면 부를수록 그 진가를 발휘하는 하나의 예술품 그것이 바로 명품이다 !


똑같은 한장의 종이에 그림을 그릴때, 이제막 그림을 배우는 학생이 그리는 그림과 수십년 경륜을 쌓아온 훌륭한 화가가 그리는 그림은 다르다 작가의 그림에는 그 작가가 지금까지의 살아온 인생의 과정,피와땀,삶과 연륜이 담겨져 있으며 그림의 깊은 의미와 진정한 가치가 배어있어 , 당연히 학생이 그린 그림과는 현격한 차이가 있으며 그림의 값어치가 비싼 이유다. 비싼그림은 그만한 값어치가 있으며 비싼이유가 있다 !


조그마한 차이가 큰착오를 일으킨다! 비행기를 제작하는데 몇가지 골격만 완성됐다고 비행기가 안전하게 이륙하여 하늘을 날아가는 것이 아니다. 수십만개의 부품중에서 한가지만 빠지거나 배치가 틀려도 비행기는 움직일 수도 없으며,이륙하더라도 곧 추락하고만다.


성명학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가 있으나 글자 한자,한획과 소리 음운에 따라서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수가 있으며 조그만한 실수가 큰착오를 가져와 큰 불행으로 이어질수가 있다.아이의 태어난 사주에 강한 재운과 관운이 있는경우 성명대원칙에 의거 수리역상은 물론이고 전래전통성명비전에 의거, 큰 부자가 될 재물운과 명예진출의 관운을 정확하게 적용하여야만 사주의 강한 재운과 관운등을 살릴 수가 있으며 이것을 간과할 경우 보편적이고 평범한이름이 되어버린다.


한번 지어지면 100년 이상을 사용하는 이름은 평생의 운명을 좌우 할 수 도 있다!


이름은 평생을 불리워지는 소중한 자산이며, 내아이에게 하자없는 최고최상의 이름은, 백년대계(百年大計)를 위한 평생의 소중한 자산이 되기 때문이다!








출처:   장원급제  큰이름
               우리나라대표이름연구소
               국번없이 1688-5775


http://www.bigname.co.kr    

화살표 이전글
◆ 출생신고서 작성 - 유의할점! 2010-03-15
화살표 다음글
◈ 큰이름 - 행복나눔 - 2014-10-14